태리 킴의 희망정보

불어라 미풍아 후속 드라마 당신은 너무합니다 본문

글쓰기 영화 정보

불어라 미풍아 후속 드라마 당신은 너무합니다

tery kim 2017. 2. 25. 22:46

안녕하세요? 우리가 자연으로부터 받은 수명은 비록 짧은 것이지만, 잘 소비된 일생의 기억은 영원하다. - 키케로 '필립피코 변호'

성공자들을 따라하는 것은 매번 실패만 하는 사람들한테 중요한 진리로 통하는데요. 불어라 미풍아 라는 mbc주말드라마 후속으로 방영되는 '당신은 너무합니다'라는 드라마 또한 모창가수의 삶을 사는 여인의 눈물겨운 투쟁사가 그려질거라 기대가 되는 작품입니다.

오늘은 불어라 미풍아 후속 드라마 '당신은 너무합니다'에 대해서 소개해 보려 합니다.



★ 당신은 너무합니다 주요 정보

1. 첫 방송 : 2017년 3월 4일 토요일 저녁 8시 45분(총 50부작)

2. 기본 줄거리 : “불꽃 같은 인생을 사는 스타 가수 ‘유지나’와 이름조차 우스꽝스러운 모창 가수 ‘유쥐나’, 두 주인공의 애증과 연민이 얽히고 설키는 인생사를 통해 인간에 대한 깊은 이해의 시간을 마련하고자 하는 드라마”다.

3. 제작진 : '금 나와라 뚝딱', '여자를 울려' 등의 작품을 쓴 하청옥 작가와 '욕망의 불꽃', '내 딸 금사월', '왔다 장보리' 등 MBC 주말 히트작을 연출한 백호민 PD가 의기투합했다.

★ mbc 주말드라마 당신은너무합니다 공개 포스터 2종

엄정화의 활동이 엄청 늘어났네요. 작년 연말에 가수로써 음반발매로 나오더니 이제는 안방 드라마로 얼굴을 비추네요. 

★ 기획의도

몇년 전, 가수 나훈아씨의 유명한 모창가수 '너훈아'씨가 세상을 떠났다. 생전 인터뷰에서 그는 자신을 버리고 나훈아 씨를 닮기 위해 치열하게 노력하다보면, 자신의 인생마저 가짜로 느껴져 공허할 때가 있고, 비록 가짜 '나훈아'로 살지만, 그의 인생은 진짜라는 걸 자식들은 알아주기 바란다고 했다.

30년 세월 나훈아의 목소리뿐만 아니라 특유의 몸짓, 웃는 모습까지 흉내내며 그림자 인생을 살다가 그의 묘비에는 명사십리라는 노래의 가사가 새겨져 있다.

그가 일생동안 불렀던 가수 '나훈아'의 노래가 아닌, 예전 '김갑순'이라는 본명으로 불렀다가 성공시키지 못한 노래이다. 가족들을 위해 한평생 특정인의 가짜로 살아야했던 고인의 애환과 설움을 짐작할 수 있는 대목이다.

제작진은 “드라마를 하는 궁극적인 목적은 결국 인간에 대한 깊은 이해다. 부모 자식이든, 남자 여자든, 자신과 자신을 둘러싼 세상에 대한 깊은 이해”라 말했다.

★ 당신은 너무합니다 인물관계도

<티저 예고편>

★ 주요 출연 배우

엄정화(유지나 역), 구혜선(정해당/예명 유쥐나 역), 강태오(이경수 역), 정겨운(박현준 역), 손태영(홍윤희 역), 신다은(정해진 역) 전광렬(박성환 역), 조성현(박현성 역), 정혜선(선경자 역), 김보연(백미숙 역), 강남길(정강식 역), 김형범(연봉수 역), 김규선(정해성 역) 등의 배우가 출연한다. 

1. 엄정화(유지나 역)

약 3년 만에 브라운관에 복귀하는 엄정화는 "극 중 제가 맡은 역은 오랜 시간 많은 사랑을 받은 최고의 스타이자 가수인 유지나라는 여자다. 꿈을 이루기 위해 스스로 버린 게 많은, 아픔을 가진 여자"라며 "재미있고 아픈 이야기가 섞여있어 연기하기에 다채로운 즐거움이 있다. 기대해달라."고 소감을 전했다.



2. 구혜선(정해당 역)

구혜선은 딸 부잣집의 맏딸, 정해당 역으로 갖은 시련에도 씩씩하게 맞서는 다부진 캐릭터를 맡았다. 벌써부터 구혜선의 MBC 안방극장 첫 도전에 큰 기대감을 누리꾼들은 내비치고 있는데요. 

극 중 정해당은 웬만한 난관이 닥쳐와도 한여름 바닷가에 핀 해당화처럼 벙실벙실 잘 웃고 씩씩한 성격. 실직한 아버지 정강식(강남길)을 대신해 가족을 부양하기 위해 그녀의 또 다른 이름, '유쥐나'로 밤무대 모창가수 활동을 하고 있다. 진짜 유지나보다 더 진짜같은 유지나가 되기 위해 노력하는 모습은 자신만의 진짜 노래, 진짜 무대를 갖고 싶었던 해당의 애절함이 담겨 있다.

3. 강태오(이경수 역)

강태오는 극 중 어린 시절 사고로 시력을 잃은 후 부모에게 버림받아 마음의 상처를 지닌 이경수 역을 맡았다. 앞을 볼 수 없는 장애를 가졌지만, 피아노에 뛰어난 재능을 보이며 건강하게 성장한 바른 청년으로 활약할 예정이다. 

4. 정겨운(박현준 역)

정겨운은 어머니에 대한 깊은 사랑을 간직한 재벌가 장남 박현준 캐릭터를 연기한다. 평생을 어려운 사람들을 도우며 살았던 어머니에 대한 깊은 애정과 존경심을 가진 현준은, 미국에서 체류하던 중 갑작스레 들려온 어머니의 자살 소식에 큰 충격을 받고 인생을 탕진하며 살아가게 되는 흥미로운 캐릭터다.

5. 손태영(홍윤희 역)

권상우 손태영 부부가 올 봄 나란히 안방극장 공략에 나서는데요. 남편 권상우는 kbs2 수목드라마 추리의 여왕을 통해 나오고요. 손태영은 mbc에 주말드라마로 수,목,토,일을 책임지네요.^^

손태영은 극중 박현준(정겨운)의 약혼녀이자 대학 총장 할아버지를 둔 양가집 규슈 홍윤희 캐릭터를 연기한다. 홍윤희는 우아한 아름다움을 갖추고 고상한 집안에서 품위 넘치게 자랐지만 약혼남의 마음을 사로잡은 유지나(엄정화 분)로 인해 자존심에 금이 간 인물.

6. 이루(박현성 역)

이루는 극 중 박성환(전광렬 분) 회장의 차남이자 아버지의 대를 이어 그룹을 이끌어나갈 후계자로 인정받는 박현성 역을 연기한다. 차분하고 성실한 인재지만 형 박현준(정겨운)과 후계자 자리를 놓고 갈등을 빚으며 차가운 얼굴을 드러내는 인물이다. 이루는 '까만 안경'과 '흰 눈' 등의 히트곡을 내면서 인도네시아에 진출해 현지에서 두 편의 드라마와 한 편의 영화에 출연한 경험이 있다. 


kbs 월계수 양복점 신사들과 같이 불어라 미풍아도 종영을 앞에 두고 있는데요. 후속 드라마들이 시청자들의 마음을 뺏어올 수 있을지는 뚜껑을 열어봐야겠죠. 이상 3월 4일 첫방송을 앞에두고 있는 '당신은 너무 합니다' 주요 정보에 대해서 소개해 보았습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