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리 킴의 희망정보

개봉예정영화 해빙 조진웅 김대명 본문

글쓰기 영화 정보

개봉예정영화 해빙 조진웅 김대명

tery kim 2017. 2. 23. 22:27

안녕하세요? 지혜는 다음에 해야 할 일을 알고 있고, 미덕은 다음에 해야 할 일을 미리 행하게 하는 것이다. - J. 조단 '절망의 철학'

요즘 영화배우 중 조진웅의 행보가 예사롭지 않네요. 수년전에 드라마에서 정말 우직한 배우로만 봤었는데, 최근 영화에 많이 나오면서 영화배우로서의 입지를 다지고 있는 것 같습니다.

3월 1일 삼일절에 개봉예정인 영화 해빙에 대해서 소개해 볼까 합니다.


지난 2003년 '4인용 식탁'으로 공포영화의 스페셜리스트임을 증명한 이수연 감독(47)은 오는 3월 1일 조진웅 주연의 스릴러 영화 '해빙'으로 다시 돌아온다. 특히 '해빙'은 여성 감독, 여성 촬영감독이라는 흔치 않은 조합이기에 기대를 모으고 있다. 

★ 영화 '해빙' 주요 정보

1. 개봉일 : 3월 1일

2. 기본 줄거리 : 팔다리는 한남대교에, 몸통은 동호대교에, 머리는 아직… 냉장고 안에.” 진심인지 헛소리인지 모를 치매 노인의 말 한마디가 남자의 일상을 뒤흔든다. 한강이 녹고 머리 없는 여자 시체가 떠 오르자, 

살인의 악몽이 다시 살아난다. 한 때 미제연쇄살인사건으로 유명했던 지역에 들어선 경기도의 한 신도시가 영화의 무대이다.

병원 도산 후 이혼, 선배 병원에 취직한 내과의사 승훈(조진웅)은 치매아버지 정노인(신구)을 모시고 정육식당을 운영하는 성근(김대명)의 건물 원룸에 세를 든다. 

그는 내시경 진료를 받고 잠든 정 노인(신구)에게서 시체의 행방에 대한 이야기를 듣는다. 우연히 보게 된 뉴스에서 노인의 말대로 토막난 시체의 일부가 발견되자, 승훈은 노인과 정육점을 운영하는 그의 가족 성근(김대명)을 의심하기 시작한다.

3. 내과의사 승훈(조진웅 분)

주로 남자 배우들과의 호흡을 맞추며 진한 ‘남남케미’를 선보였던 조진웅은 이번에 멜로신으로 수분 가득한 감수성을 선보인다. 이 영화때문에 18kg을 뺏다는 그의 프로다운 면모를 볼 수 있을 것이다.

4. 정육식당 주인 성근(김대명 분)

지나치게 친절한 집주인이자 어딘가 의심스러운 정육식당 사장 성근으로 분해 복합적인 연기를 선보인 김대명의 영화 속 연기도 심상치 않다.

5. 미연(이청아 분)

<늑대의 유혹>으로 순정만화의 캔디형 여주인공 같은 밝고 씩씩한 이미지로 자신의 이미지를 각인시켰던 이청아.  ‘승훈’의 곁을 맴돌며, 행동 하나, 하나가 의심스러운 토박이 간호조무사 ‘미연’으로 변신한 이청아의 연기변신도 눈여겨 볼 만 하다.

★ 개봉예정영화 해빙 주요 배우진

조진웅 : 변승훈 역 김대명 : 정성근 역 신구 : 정 노인 역 송영창 : 조경환 경사 역

이청아 : 미연 역 윤세아 : 조수정 역 윤다경 출연!

<해빙 메인예고편>



0123

<영화해빙 캐릭터 포스터>

참고로 영화 ‘해빙’이 3월 4일(토), 5일(일) 개봉 첫 주 서울 무대인사를 확정했다.  3/4(토), 5(일) 양일 간 진행되는 무대인사에는 조진웅, 김대명, 이청아, 이수연 감독이 직접 극장을 찾아 서울 지역의 관객들과 특별한 만남을 가질 예정이다.

살인사건의 악몽에 빠진 한 남자와 그를 둘러싼 미스터리한 인물들 간의 팽팽한 서스펜스를 그려낸 ‘해빙’은 그 어디에도 본 적 없는 새로운 심리스릴러의 탄생을 예고하며 화제를 모아왔는데요, 기대가 높은 개봉예정영화입니다. 이상 영화 '해빙' 주요 정보에 대해서 소개해 보았습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