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리 킴의 희망정보

피자헛 메뉴추천 블랙알리오스테이크 할인 이벤트 본문

생활 정보(쇼핑)

피자헛 메뉴추천 블랙알리오스테이크 할인 이벤트

tery kim 2021. 1. 18. 21:46

안녕하세요?

kbs에서 하는 옥탑방 문제아들이란 예능프로그램을 보고 있노라면 상식이 넓어지는 느낌을 받는데요. 저번에 미국 어느 대학 박사가 우리나라 드라마를 분석해 놓은 퀴즈가 인상깊게 남아 있네요.

한국의 드라마에서는 부자 어머니가 아들의 결혼을 못하게 하려고 최후의 방법으로 이것을 쓴다고 박사가 분석했는데요.

정답은 뭘까요?

바로 아들을 미국의 대학교로 유학보낸다는 거에요.ㅋㅋ

가까운 아시아 권은 물론이거니와 유럽 쪽도 아닌, 바로 미국이어야만 해요.ㅋㅋ

우리나라 드라마를 분석하는 걸 보면, 아이돌 그룹에 이어서 드라마도 세계화에 이바지 하는 것 처럼 보입니다.^^

오늘은 피자헛 메뉴추천 중 블랙알리오스테이크 피자에 대해서 후기 써 볼까 합니다.

 

 

막내 동생이 전화가 와서 '형네 피자 좋아하냐'고 물어 보더라고요. 그래서 당근 좋아한다고 했죠.

그랬더니 블랙알리오 스테이크 피자를 서프라이즈콤보세트로 배달시켜 준 거 있죠.^^

블랙알리오스테이크 라지와 리치 치즈 파스타 이렇게 저희 집으로 배달 돼 왔어요.^^

블랙알리오스테이크 라지가 알리오 포켓 라지 엣지 추가해서 36,900원이고요.

서프라이즈 콤보세트가 6,900원. 다해서 43800원이네요.

프리미엄 배달은 30% 할인돼서 33,030원이랍니다.

피자 케이스가 조금 달라진 거 같아요.

피자헛 메뉴추천으로 블랙알리오스테이크를 손꼽는 건 바로 스테이크와 통새우, 블랙알리오의 깊은 풍미가 더해 피자가 예술적으로 기분좋게 먹을 수 있다는 점인데요.

그에 반면 서프라이즈 콤보세트로 나오는 스파게티는 기대에 조금 못 미치는 것 같더라고요.

톡톡 콘샐러드, 아삭 코우슬로, 국내산 오이의 신선함을 담은 바른 생피클이 피자의 느끼함을 잡아주는데 있어서 최고라 할 수 있지요.^^

구운마늘과 고소한 갈릭후레이크를 더해 은은한 풍미가 느껴 지는 피자인데요.

탱글탱클 통새우와 풍미가 더해져 프리미엄 스테이크라 불리우는 블랙알리오 스테이크 조합은 정말 멋지지 않나요.ㅋㅋ

울 딸래미 처음엔 안 먹는다 하더니, 한입 베어 물더니 잘 먹습니다.^^

치즈포켓엣지가 화룡점정을 찍는다고 할까요.

마지막 한입까지 더욱 깊고 풍요로운 맛을 배가 시킨답니다.

 

 

 

 

조금은 맛이 떨어져도 리치 치즈 파스타 저는 잘 먹었더래요.ㅋㅋ

아삭 코우슬로가 있기에 느끼함은 전혀 느낄 수가 없지요.^^

블랙알리오스테이크 피자 할인 이벤트가 진행중에 있는데요.

피자헛 방문포장 시에 40%, 배달 주문 시에 30% 할인 이벤트가 진행중이랍니다.

울 공주님 피자헛 블랙알리오스테이크 먹고 다음에도 삼촌이 또 사줬으면 좋겠다라고 얘기하네요.ㅋㅋ

돈 잘 버는 삼촌아 고마워^^

<피자헛 메뉴추천 블랙알리오스테이크 주문하러가기>

이상 피자헛 메뉴추천 블랙알리오스테이크 할인 이벤트에 대해서 포스팅 해 보았습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