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리 킴의 희망정보

뮤지컬 매디슨 카운티의 다리 3차 티켓오픈 옥주현 박은태 본문

콘서트 정보

뮤지컬 매디슨 카운티의 다리 3차 티켓오픈 옥주현 박은태

tery kim 2017. 4. 12. 22:02

안녕하세요? 사회에서 살 수 없거나 혹은 혼자 힘으로 충분하기 때문에 사회에서 살 필요가 없는 사람은 짐승이거나 아니면 신(神)임에 틀림없다. - 아리스토텔레스

제가 사업을 할 때 배우 지망생이 알바를 했었는데요, 낮에는 생활비 벌고 저녁에 연기학원을 다니면서 자신의 꿈을 위해서 주경야독을 했었죠.

연예인들도 고정된 직업이 아니기에 많이 힘들다고 하던데요, 그 알바생이 꿈을 실현하는데는 많은 고통과 시련이 따를테죠. 어찌됐든 지방에서 올라와서 고생하는 그 친구에게 힘내라고 전해주고 싶어요.

오늘은 가수에서 연기자로 뮤지컬배우로 명성을 떨치고 있는 옥주현이 주인공으로 나오는 뮤지컬 <매디슨 카운티의 다리>에 대해서 소개해 볼까 합니다.


☆ 매디슨 카운티의 다리 뮤지컬 주요 정보

1. 일시 : 4월 15일부터 6월 18일까지

2. 장소 : 충무아트센터 대극장

3. 공연시간 : 화-금 20시 / 토 14시30분, 19시 / 일, 공휴일 16시 (월 공연 없음) 

4. 티켓가격 : VIP석 140,000원 / R석 120,000원 / S석 80,000원 / A석 50,000원 

5. 관람등급 : 만13세 이상 관람가 (중학생 이상 관람가)

☆ 뮤지컬 매디슨 카운티의 다리(the Bridges of Madison County) 내용

1. 제 2의 '러브스토리'로 평가 받은 로버트 제임스 월러(Robert James Waller)의 소설 ‘매디슨 카운티의 다리’를 원작으로 한다. 

2. ‘더 라스트 파이브 이어스’로 토니상을 수상한 천재작곡가 제이슨 로버트 브라운(Jason Robert Brown)이 작사/작곡을 맡고, 토니상 및 퓰리처상을 수상한 마샤 노만(Marsha Norman)이 대본을 맡은 뮤지컬 <메디슨 카운티의 다리>는 2014년 브로드웨이 무대에서 켈리 오하라(Kelli O’Hara)와 스티븐 파스퀄(Steven Pasquale)의 주연으로 처음 선보였다. 

3. 예고 없이 찾아온 사랑 앞에서 한 남자의 아내이자 두 아이의 엄마, 그리고 동시에 여자이고도 싶었던 프란체스카의 내적 갈등과 사랑하는 여자의 선택을 끝까지 존중하는 로버트의 애달프고도 따뜻한 마음이 녹아있는 작품으로 두 남녀의 절실한 사랑이 음악을 통해 고스란히 전달될 예정이다.

배우 옥주현이 아이오와주로 이주해온 이탈리아 출신 시골 주부 프란체스카를, 배우 박은태가 사진작가 킨케이드를 맡아 짧았던 나흘간의 만남을 연기합니다.

★ 캐스팅 배우

옥주현, 박은태, 박선우, 이상현, 김민수, 김나윤(김희원), 유리아, 김현진, 송영미, 

김호섭, 장예원, 최성환, 박선정, 허순미, 전재현, 박진상, 김지혜 

★ 3차 티켓 오픈 기간 : 2017년 5월 23일 (화) ~ 6월 4일 (일) / 14회 

4월 12일 오전 11시 인터파크 티켓을 통해 3차 티켓을 오픈했는데요. 빨리 서둘러야 할 것으로 보입니다.

<옥주현X박은태 '단 한번의 순간' 뮤직비디오(MV) >


★ 뮤지컬 공연장 오시는 길입니다.

서울 중구 흥인동 131번지 충무아트센터 대극장

<뮤지컬 매디슨카운티의 다리 티켓 예매 바로가기>


운명적인 사랑을 가슴에 묻은 채 살아가는 두 사람의 애틋한 감정 연기가 관람 포인트인 뮤지컬 매디슨카운티의 다리 공연정보에 대해서 소개해 보았습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