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리 킴의 희망정보

옴니로 산다 영화같은 티저광고 이벤트 본문

생활 정보(쇼핑)

옴니로 산다 영화같은 티저광고 이벤트

tery kim 2016. 8. 23. 23:45

안녕하세요? 오늘이 처서인데 낮기온이 35도라고 하네요. 정말이지 우리나라가 어찌 이렇게 됐는지 모르겠네요. 앞으로 서울에서도 열대작물을 키울 수 있지 않을지 심히 두렵기 그지 없네요. 아무튼 환경, 자연의 변화에 경각심을 갖고서 대처해 나가야 할 것 같습니다. 여름철 전기 부분은 정말 짚고 넘어가야 할 문제이지요.

롯데그룹이 저번에 형제들의 난과 국세청 세무조사 등으로 어수선한 분위기를 22개 계열사의 합작으로 풀어나가려는 의지가 보이는 광고를 게재했네요.

바로 ‘옴니로 산다’ 캠페인 광고 영화같은 티저광고입니다.


내 마음대로 사는 옴니쇼핑 ‘옴니로 산다’ 광고 사진입니다. 영화같은 티저광고로 제작이 됐습니다.

총 5편의 TV 광고와 7편의 바이럴 광고로 이뤄진 이번 캠페인은 다양한 스토리와 인기 배우들이 등장해 보는 재미가 쏠쏠합니다. 후속편은 오는 9월 1일부터 매달 각 2~3편씩 공개될 예정이에요.

영상이 업로드된 옴니쇼핑 공식 페이스북(www.facebook.com/omnishopping)과 유투브 (https://youtu.be/TbJI9Mf0YA8)에서 옴니로 산다 – 옴니패밀리의 탄생(예고편1)을 볼 수 있습니다.

‘옴니쇼핑 캠페인’은 롯데그룹에서 주력하고 있는 옴니채널 서비스 홍보 캠페인으로, 온라인에서 오프라인, 모바일까지 세상 모든 쇼핑이 하나로 연결되는 편리한 쇼핑 서비스를 일컫는다. 현재 롯데그룹이 실시하고 있는 옴니채널 서비스는 스마트픽, 엘페이, 엘포인트, 엘팟 등이 있으며, 계열사에 따라 특화된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엘페이, 엘포인트에 이어 9월 1일에 엘팟이 또 오픈한다네요.^^

옴니로 산다 오픈기념으로 총 1천만원 상당의 경품을 지급하는 이벤트입니다.

이벤트 상품으로 누구나 가보고 싶은 하와이 여행상품권(롯데JTB) 500만원권 1명, LG 노트북 100만원 상당 2명, L. POINT 3만점 100명에게 시원하게 쏘네요.

옴니로 산다 영화같은 티저광고 이벤트 안내입니다.

이벤트 기간: 2016년 8월 19일 부터 9월 20일까지

당첨자 발표 : 2016년 9월 28일 수요일

위의 유의사항을 잘 읽어주세요.^^

응모만 하면 100% 당첨기회를 준다니 옴니가 쏜다 응모하기 안할래야 안 할 수가 없겠네요.

 

롯데그룹의 역량이 총집결된 옴니채널 서비스 옴니가 산다 이벤트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롯데닷컴 로그인 후 응모가 가능하다는 점 참고해주세요.^^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