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리 킴의 희망정보

CJ 헬로모바일 초저가 유심 LTE요금제 런칭 이벤트 본문

생활 정보(쇼핑)

CJ 헬로모바일 초저가 유심 LTE요금제 런칭 이벤트

tery kim 2016. 8. 21. 21:50

안녕하세요? 제가 폴더폰에서 스마트폰으로 바꾼지 딱 2년이 됐네요. 어떻게 알았는지 새 스마트폰으로 바꾸라는 전화는 또다시 약정으로 들어가라는 소리인가 라는 생각을 불현듯 들게 하네요. 제가 얼마나 고리타분한 성격이냐면요, 010으로 통합을 반대해서 스마트폰으로도 바꿀 생각이 없었던 사람이었거든요. 요즘 핸드폰을 너무 잘 만들어서 그런지 고장이 잘 안나네요.

제 딸애가 스마트폰으로 동영상도 잘 보고 그래서 제 스마트폰을 줄까라고 생각이 미쳐서 바꿀 의향도 있는데, 와이프가 바꾸지 마라고 하네요. 아이폰 7이 늦어도 10월 중순에는 나온다는 데 말이죠.

아이폰7을 검색해 보다가 CJ 헬로모바일에서 초저가 유심 런칭이벤트를 한다길래 이렇게 포스팅을 해 봅니다.



CJ헬로비전의 알뜰폰서비스인 헬로모바일은 ‘조건없는 유심(USIM) LTE 5ㆍ9’요금제를 출시했습니다.

1. 초저가 유심 요금제 출시(KT망 전용상품)

이 상품은 기본료 5,900원 짜리(부가가치세 별도)와 9,900원 짜리(부가세 별도)의 2종으로 나뉜다.

이중 5,900원짜리 요금제에 8월 31일까지 24개월 약정으로 가입하면 처음 12개월 동안에는 기본료가 1950원(부가가치세 별도)까지 낮아지는 혜택을 볼 수 있다.

기본 제공량이 음성이 50분, 데이터는 500MB입니다.

2. 초저가 USIM 요금제 상품 경쟁력 비교입니다.

기본료, 음성, 데이터 어떤 것을 비교해도 가성비가 최고입니다.



3. CJ헬로비전의 알뜰폰서비스인 헬로모바일 유심 요금제는 이런 분들께 강력추천합니다.

ⓐ 세컨 디바이스 사용자(세컨폰, 태블릿, 영업용)

ⓑ 와이파이를 주로 사용하는 스마트 유저

ⓒ 수신전용으로 대량 가입이 필요한 기업체

4. 선착순 기본료 50% 할인 과 평생 기본료 무료 혜택까지 쏩니다.

5. 헬로모바일 다이렉트에서 조건없는 유심 LTE 5 · 9와 약정 USIM LTE 5 · 9를 5, 9, 55 … 번째 가입고객

LTE 기본료 평생 무료 혜택을 줍니다.

가입 신청은 헬로모바일 다이렉트 사이트(www.cjhellodirect.com)를 통해 할 수 있습니다.

 

알뜰폰 사업자가 39개에 달하는데 다양한 요금제를 내놓고 있어서 사용자가 이를 다 알기는 어렵다고 하지요. CJ헬로비전의 알뜰폰서비스인 헬로모바일 유심 요금제는 이 모두를 검색했을 때 가장 저렴한 요금제가 아닌지 싶습니다. 지금까지 헬로모바일 다이렉트에서 가입 가능한 조건없는 유심요금제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