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리 킴의 희망정보

씨티 뉴(NEW) 캐시백 카드 혜택과 출시 이벤트 본문

카드 정보

씨티 뉴(NEW) 캐시백 카드 혜택과 출시 이벤트

tery kim 2016. 8. 3. 16:34

안녕하세요? 8월 첫째주가 여름휴가의 최고 피크인 것 같습니다. 아침에 일반도로가 너무 한산해서 오늘이 주말인지 알았지 뭐에요. 기분은 어서빨리 주말이 오기만을 바라는 무더위 때문인 것 같습니다. 너무 덥네요 그죠? 책상에 앉아 있으면 자울자울 거리는 병든 닭마냥 졸음이 쏟아지는 오후의 어느 때입니다.

요즘 카드 혜택이 엄청나게 다양해 지고 있는 것 같습니다. 저희 가족이 현대M카드를 발급받아 쓰고 있는데요, 어제 이마트에서 쇼핑하고 영수증을 보니 현대M포인트가 벌써 5만점이 넘었더라고요. 카드도 잘만 사용하면 가계에 절약을 할 수 있는 시스템을 구축할 수 있겠구나 생각했어요.

그래서 오늘은 뜨끈뜨끈한 새로 출시된 ‘씨티 NEW 캐시백 카드 혜택에 대해서 상세히 알아보는 시간을 갖도록 하겠습니다.



’씨티 NEW 캐시백 카드’ 는 전월 실적과 관계 없이 쌓이는 캐시백이 가장 큰 장점입니다. 더불어 한도 제한 없이 적립되는 캐시백과 편리한 캐시백 자동환급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더군다나 출시 기념 이벤트를 하는데요, 카테고리 별 기간 내 3% 특별 캐시백 적립 혜택까지 준다니 카드신청 안할래야 안할 수가 없게 만들어 놓았더라고요.

그럼 ’씨티 NEW 캐시백 카드’ 주요 혜택에 대해서 알아보는 세계로 떠나 볼까요.^^

’씨티 NEW 캐시백 카드’ 주요 서비스입니다.

씨티 캐시백 적립이 주요 골자고요. 국내/해외 가맹점에서 0.7%가 적립이 됩니다. 적립 기준에서 카드 사용액 건별로 적립되며, 캐시백 환산 시 소수점 이하는 절상된다는 게 키포인트네요.

적립대상은 일시불 및 유이자 할부금액에 한하여 적립이 됩니다.

별도의 신청 절차없이 적립된 캐시백을 자동으로 환급해 주는데요. 1캐시백 = 1원으로 환산해서 본인 결제계좌로 현금으로 입급해 주는 캐시백 자동환급 서비스입니다. 좋으네요.^^

씨티 뉴 캐시백 카드의 관리기준은 가족회원의 가족카드 이용에 따라 적립되는 캐시백도 본인 회원에게 적립이 됩니다. 또한 캐시백은 씨티포인트와 호환 및 합산되지 않는점 유의해 주세요.

씨티 뉴 캐시백 카드의 연회비는 국내외 겸용이 15,000원이고요. 국내전용이 13,000원 입니다.

기본 서비스 이외에 다음과 같은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씨티 뉴(NEW) 캐시백 카드의 신규 출시로 이벤트를 진행하는데요. 첫번째 이벤트로 음식점, 마트, 주유소, 대중교통에서 씨티 카드를 사용시 이용 금액의 3%가 캐시백으로 적립된답니다.

유의사항으로 이 이벤트는 씨티 뉴(NEW) 캐시백 카드의 전월 사용 실적이 50만원 이상인 경우에 제공됩니다.

행사기간이 올해 말까지 입니다. 열심히 카드 긁어보아요.^^

씨티카드 신규출시 이벤트 두번째로, 씨티카드 홈페이지 또는 모바일웹의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행사 참여를 등록한 후, 행사기간(1차: 8월 1일 ~ 9월 30일, 2차: 10월 1일 ~ 11월 30일) 동안 씨티 NEW 캐시백카드 누적 사용 실적이 10만원 이상일 경우 이벤트에 자동 응모됩니다. 매 10만원 사용 실적마다 추가로 응모됩니다.

행사경품이 1등은 300만원 상당의 여행 상품권을, 2등은 40만원 상당의 호텔 숙박권을, 3등은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Tall 기프트콘 1개를 지급하는 이벤트입니다.

다시 봐도 괜찮은 카드 혜택인 것 같지 않나요.

전월 실적 관계없이 0.7%가 무제한 캐시백으로 적립이 되고, 이벤트 기간으로 특별 캐시백이 다이닝, 대중교통(버스/지하철 이용), 대형마트(이마트/ 홈플러스/ 롯데마트), 주유(SK주유소/ GS칼텍스 / S-Oil / 현대오일뱅크(LPG충전소 포함))에서 3% 특별 캐시백이 적립되다니요. 더불어 자동으로 결제계좌로 캐시백이 입금된다네요.^^

 

위와 같이 씨티 뉴(NEW) 캐시백 카드의 주요 혜택과 이벤트 등을 자세히 알아보았습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