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리 킴의 희망정보

해피오토멤버스 멤버십카드 혜택비교 멤버십 제휴혜택 본문

카드 정보

해피오토멤버스 멤버십카드 혜택비교 멤버십 제휴혜택

tery kim 2016. 7. 21. 23:08

안녕하세요? 휴가철에 차량점검 한 번 받았다고, 열을 내면서 사람들에게 홍보하고 다니고 있네요. 배터리는 에어컨과 장마로 인해서 시동이 안 걸릴 수 있으니 점검해서 교체해주는게 좋으며, 타이어 공기압 체크는 기본이며, 와이퍼 블레이드 또한 새 것으로 갈아주는 게 나으며, 브레이크 제동장치 또한 점검이 필요합니다. 그리고 여러 소모품 네비게이션의 이상 유무, 전조등과 미등, 브레이크등 체크도 필요하고요.

가장 좋은 것은 차계부를 쓰면서 1년에 2번 이상 씩 정기적으로 카센터나 자주 가는 공업사에 차를 맡기는 것도 방법이 될 수 있겠지요.^^

이렇게 제가 차에 대해서 관심을 갖게 된 것은 다 해피오토멤버스 멤버십카드를 가입하고 나서 부터입니다. 여러가지 혜택이 있어서 여러분께 알리려고요.



그럼 스피드메이트에서 가입한 해피오토멤버스 멤버십카드 혜택을 비교해 보고요, 멤버십에 제휴된 혜택이 어떤 게 있을까 자세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제가 가입한게 해피오토멤버스 SM카드인데요, 주유시에 리터당 20원이 할인되네요. 또한 연간 3회 무료 세차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해피오토멤버스 카드가 BASIC, DRIVE, SM, LPG, LPG PLUS 카드로 구분되는데요. 멤버십 카드마다 특색이 있어서 혜택이 모두 다름을 알 수 있습니다. 제가 가입한 해피오토멤버스 멤버십 SM카드는 정비에 특화된 카드더라고요.

세차를 많이 할 거면 해피오토멤버스 멤버십 DRIVE카드가 낫습니다.



위의 5가지 해피오토멤버스 카드 공히 적용되는 것으로요. SK렌터카 혜택을 받을 수 있고요, 긴급출동 또한 연 1회로 무료로 제공되오니, 자동차 보험사와 별개로 진행되는 것이니 유용하게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다음은 해피오토멤버스 멤버십 제휴혜택입니다.

1. SK와이번스 홈경기 무료 관람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2. 홈엔카에서 내차 팔기 즉, 중고차 팔기를 집에서 편하게 내 차를 사고 팔 수 있답니다.

SK엔카에서 직접 나와서 무료 방문 견적을 내주고요, 홈엔카 내차 팔기에 중고차 매각 시에 모바일 주유상품권 10만원을 제공하는 혜택까지 있다네요.

3. 스코피라는 사진인화, 포토북, 포토달력 등 SKOPI 전 상품에 대해서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4. 씨월드고속훼리에서 10%씩 할인을 받을 수 있는 혜택이 주어집니다.

 

이렇게 해피오토멤버스에 가입하면 멤버십으로 여러가지 혜택을 받을 수 있고요, 제휴혜택으로 SK야구도 볼 수 있고, 중고차 사고팔기, 사진인화 서비스, 고속훼리 여객선 운임 할인 등을 받을 수 있네요.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