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리 킴의 희망정보

스피드메이트 해피오토멤버스 SM카드 혜택 본문

카드 정보

스피드메이트 해피오토멤버스 SM카드 혜택

tery kim 2016. 7. 20. 21:11

안녕하세요? 여름철 차량점검 잘 하고 계신가요. 저는 가정에서 쓰는 아반테 차량과 회사에서 쓰는 영업용차량인 스타렉스를 소유하고 있는데요. 오늘 집에서 가까운 스피드메이트 상도점에서 엔진오일 교환 차 들렀다가 자동차 점검을 받고, 여러가지 부품 및 정비를 받았네요.

휴가철 차량점검은 필수이오니 안 받으시는 분들은 휴가 가기 전에 꼬옥 점검하시어 휴가철 차량운행에 만전을 기하시길 바랄게요.

그럼 오늘은 차량관리를 확실하게 하려면 어떻게 해야하는지 스피드메이트 해피오토멤버스에 대해서 알아볼까 합니다.



차량정비를 받으면 기사님 공임비, 장비사용비, 부품값 등등이 들어가잖아요. 명세서에 나오는 항목들을 20~30%씩 할인해 준다면 해피오토멤버스를 안할 이유가 없겠죠.

제가 오늘 만든 카드입니다. 연회비가 25,000원이고요. 주요 정비서비스 할인이 20~30%나 되는 정비특화된 오토멤버스 카드랍니다.

엔진오일 교환, 수동미션오일 교환, 차동기어 오일 교환, 부동액 장비사용 교환, 앞 와이퍼 블레이드 교환, 배터리 교환, 에어컨 필터 교환, 해피오토카드 연회비 등으로 총 44만4천8백원이 나왔는데요. 멤버쉽으로 10만1천7백원을 할인받아서 결제금액이 총 33만2천원 나왔답니다.

베터리와 엔진오일만 일반 카센터에서 갈아도 20만원은 족히 나오는데, 이렇게 여러가지 품목에 대해서 교환하고 정비했음에도 33만원밖에 나오지 않았다는 거죠.^^

그래서 스피드메이트 해피오토멤버스카드 혜택에 대해서 소개해 보려고 합니다.

연회비 35,000원의 해피오토멤버스 베이직카드입니다.



제가 발급받은 해피오토멤버스 SM보다 연회비가 1만원 더 비쌉니다. 주유, 세차, 공임 등의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기본적인 혜택이 주유 리터당 20원 할인, 외부 자동세차 6회 무료, 엔진오일 1회 무료 교환 입니다.

 

제가 선택한 해피오토멤버스SM카드입니다.

제가 항균필터교환에 30%, 부동액 교환에 30%, 배터리 교환에 20%, 엔진오일 3만원 할인, 공임할인 20%, 와이퍼 교환 무료로 해서 총 10만1천원의 할인내역이 나오는 것입니다.

자동차 렌탈도 비수기 기준으로 연2회 받을 수 있는데, 48시간 이용시 1일 무료라는 게 마음에 드네요. 더불어 긴급출동 서비스도 1회 무료라네요.

해피오토멤버스 홈페이지(www.happyauto.co.kr)에 가입하시면 멤버십 사용이력 조회, 이벤트 참여 등 다양한 서비스 혜택도 받을 수 있습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