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리 킴의 희망정보

무선키보드 추천 일렉시온(ELEXION) WIRELESS KEYBOARD 본문

컴퓨터 정보

무선키보드 추천 일렉시온(ELEXION) WIRELESS KEYBOARD

tery kim 2016. 7. 11. 21:11

안녕하세요? 7월의 둘째주 월요일 잘 시작하셨나요? 오늘 날씨는 올해들어 가장 무더운 날씨였던 것 같습니다. 전국이 찜통더위로 최고 온도를 기록했다는 뉴스도 보고, 제가 또 직접 경험을 해서 드리는 말씀이네요. 아무튼 여름에는 더위 먹지 않도록 조심해야겠습니다.

이번에 강원도 용평리조트로 휴가를 가볼 생각인데요, 블로거로서 노트북을 가져가려고 무선 키보드를 사려고 상도역 하이마트에 갔지요.

그런데 웬걸. 일렉시온 무선키보드와 무선마우스 세트를 하이마트 회원이면 회원가로 엄청 세일을 하고 있는 거에요.

그래서 여러분께 작은 팁이지만 무선키보드 추천 알려드리려 이렇게 포스팅을 하게 되었습니다.



제품명은 일렉시온(ELEXION) WIRELESS KEYBOARD & MOUSE 무선키보드 & 마우스입니다.

제품 모델명은 HPKCWL02B 입니다.

제품을 뜯어서 써보니 전에 쓰던 G9 REX-50 유선키보드 보다 훨씬 낫네요. 손에 잘익고, 타이핑이 잘 되는 느낌이며, 무선 키보드라서 그런지 더 민감한 것 같습니다.

제가 롯데하이마트 회원가로 15,500원에 이 일렉시온 무선키보드와 무선마우스를 구입했거든요.

그래서 좋다고 인터넷을 검색해 봤는데 이렇게 뜨네요.^^

ELEXION HPKC-WL02B 제품은 단종 된 상품이랍니다.

 



 

저는 싸게 구입했다고 자랑질을 하려고 이렇게 들떠서 인터넷 검색을 했는데 말이죠.

하지만, 단종은 됐지만 인터넷 최저가 비교 사이트인 다나와에서 작년 10월경에 23,000원에 최저가 였네요. 그래서 단종은 됐지만, 가격은 싸게 구입해서 만족합니다.^^ 성능도 전에 쓰던 것 보다 나으면 좋은거 아닌가요. 그래서 무선 키보드로 일렉시온무선키보드를 추천하는 바입니다.

제가 산 일렉시온 무선 키보드 + 마우스 콤보와 비슷한 제품이 HPKC-WL03B가 있는데요. 하이마트쇼핑몰에서 21,700원에 제품이 나와 있네요.

어느 정도 기능이 향상된 것인지는 모르겠지만, 올해 출시된 모델인 것 같습니다.

 

더불어 일렉시온 키보드와 마우스 제품들이 하이마트에서 하이마트 회원가로 20~30%정도 할인해서 판매하고 있는 것 같으니, 관심있으신 컴퓨터 유저 분들은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아 게임용 키보드가 비싸던데, 일렉시온 게임용키보드도 세일하고 있습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