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리 킴의 희망정보

2017 전기자전거 & 퍼스널모빌리티 페어 이바이크쇼 본문

공연 축제정보

2017 전기자전거 & 퍼스널모빌리티 페어 이바이크쇼

tery kim 2017. 2. 18. 22:52

안녕하세요? 탐욕은 항상 만족에 도달하지 못하고 끝까지 욕구를 만족시키려는 무한한 노력 속에서 개인을 탕진시키는 바닥없는 항아리이다. - E. 프롬 '자유로부터의 도피'

요즘 자동차도 전기차가 계속 개발되고 있어서 사용화는 됐고, 올해가 대중화의 원년이 될 것 같습니다. 그만큼 환경도 좋아지고 석유에만 의존했던 기름도 대체제로써 역할을 충분히 할 것으로 보입니다.

오늘은 이바이크쇼에 대해서 소개해 볼까 하는데요. 몇년 전부터 전기자전거 또한 개발이 한창 진행중인 걸로 알고 있습니다.


2017 전기자전거 & 퍼스널모빌리티 페어 스마트 모빌리티 전문 전시회를 소개합니다.

미래의 교통수단으로 각광받고 있는 전기자전거(e-bike)와 퍼스널 모빌리티(Personal Mobility; PM)를 한 자리에서 볼 수 있는 전시회로, 2017년 3월 3일(금)부터 5일(일)까지 3일간 서울 양재동 aT센터에서 개최됩니다.

이번 전시회는 미래형 개인 이동수단 전문 전시회로 자전거 전문지 월간 자전거생활과 네모전람이 공동주최한다.

★ 2017 전기자전거 & 퍼스널모빌리티 페어

1. 관람시간 : 전시회 개장시간은 매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6시까지

2. 전시 입장료 : 8천원(사전등록시 5천원)

3. 전시 장소 : 양재동 aT센터 1층 전시장

○ 이바이크 & 퍼스널모빌리티전시회 특징

1. 전기자전거와 퍼스널 모빌리티 등 전동을 바탕으로 한 차세대 개인용 이동수단은 스마트 모빌리티(Smart Mobility; SM)로 총칭되는데, 전기자동차와 더불어 미래형 이동수단의 혁신을 이끌고 있다.

2. 이번 전시회에는 세계적으로 급속하게 보급되고 있는 전기자전거를 필두로 퍼스널 모빌리티의 최신 제품들이 대거 선보인다. 

3. 전기자전거는 배터리와 모터 기술의 발달로 더욱 가벼우면서 한번 충전으로 100km를 달릴 수 있는 고성능으로 거듭 나고 있다. 

4. 이번 전시회는 전기자전거가 얼마나 발전하고 다양해졌는지 발견하는 기회가 될 것이다. 

★ 전시회 품목 안내

1. 퍼스널 모빌리티 : 2바퀴 전동 스쿠터, 초소형 전기차, 전동 킥보드, 전동휠, 전기 스케이트보드 등

2. 전기자전거 : 완성 전기자전거, 미니전기자전거, 전기충전 베터리, 전기자전거컴포넌트 등

3. 기타 스포츠용품 : 비동력형 이동수단, 해양스포츠용품 등



★ 국내외에서 약 80개 업체가 참가하며 총 100대 규모의 시승모델을 준비해 관람객 누구나 직접 최신 전기자전거와 퍼스널 모빌리티 제품을 체험해 볼 수 있다.

퍼스널 모빌리티는 전동휠(외발과 두바퀴 방식이 있음), 전동 킥보드, 전기 스케이트보드, 전동 스쿠터 등을 포함하며 초소형 전기차도 아우른다.

★ E-BIKE & Personal Mobility Fair 2017 문의: 월간 자전거생활 02-3664-5147, 네모전람 02-786-9231 

<2017 이바이크쇼 사전등록 바로가기>

이상 처음에는 레저나 놀이용 개념이 강했지만 이제는 간편하고 경제적인 도심 이동수단으로 점차 자리를 잡아 가고있는 2017전기자전거 & 퍼스널모빌리티 페어에 대해서 소개해 보았습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