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리 킴의 희망정보

자이글 심플 사용후기 김혜수불판 가성비 최고 본문

생활 정보(쇼핑)

자이글 심플 사용후기 김혜수불판 가성비 최고

tery kim 2017. 1. 10. 23:59

안녕하세요? 인생의 시초는 곤란이다. 그러나 성실한 마음으로 물리칠 수 없는 곤란이란 거의 없다. - 소크라테스

사람은 태어나서 무덤으로 갈 때까지 곤란의 연속이란 걸 명심하고서 여기에서 행복과 즐거움을 찾아야 할 것 같아요.

어머니가 삼성생명에 근무하시는데 설 선물로 자이글을 상품으로 타셨나 보더라고요. 그런데 쓸 일이 없으시다며, 저희 가족에게 보내주셨네요. 정말 감사드립니다. 어머니!

불효자는 웁니다.ㅠㅠ


저희 와이프가 홈쇼핑만 보면 '자이글, 자이글' 정말 일주일에 한번씩은 얘기한 거 같아요. 하지만 제가 가격대가 조금 더 낮아지면 사자고 시간을 끌어었는데, 이렇게 운명처럼 자이글이 다가 왔습니다.

김혜수가 광고모델이니 우와 엄청나게 히트 상품이지 않을까 싶습니다.

박스를 개봉해보니 요렇게 내용물이 들어 있네요. 분리형 사각 볶음팬, 팬서포터(빠른 조리를 위한 추가 구성품), 기름받이 서랍, 분리형 원형 구이팬으로 제품이 이루어져 있습니다.

자이글심플 사용법도 간단합니다.

1. 본체에 조리팬(원형 또는 사각팬)과 기름받이 서랍을 끼워넣습니다.

2. 전원을 연결 후 전원레버를 오른쪽으로 끝까지(5단계) 맞춰 줍니다.

3. 5분 정도 예열을 해줍니다. 예열 후에 조리를 해야 더 빨리 요리를 할 수 있답니다.

더불어 사용팁으로 조리 전에 기름받이 서랍에 약간 젖은 물티슈를 깔아놓고 조리하면 나중에 설겆이 할 때 편하답니다.



마트에서 차돌박이를 긴급 공수했습니다.^^

냄새도 자이글이 먹어버리고 조리도 빨리되고, 정말 깔끔 그 자체네요. 다음에는 삼겹살, 고등어, 새우 등으로 조리를 해 먹자고 와이프랑 왁자지껄 떠들어 댔네요. 어머니때문에 이렇게 호강을 누리며 사네요.

자이글심플은 가격대가 157,000원에서 부터 198,000원까지로 가격대비 성능은 최고라 할 수 있겠습니다.

자이글핸썸이 업그레이드 버전인 것 같은데요, 아무튼 자이글 브랜드로 나온 제품들은 믿을 수 있을 것 같습니다. 김혜수 불판이여 영원하라.^^

이상 자이글심플 사용후기가 돼 버렸는데요, 아무튼 괜찮은 제품인 것 같습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