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리 킴의 희망정보

바이킹스워프 2호점 영등포점 12월 1일 오픈 본문

생활 정보(쇼핑)

바이킹스워프 2호점 영등포점 12월 1일 오픈

tery kim 2016. 11. 30. 23:11

안녕하세요? 벌써 12월이에요. 올 한해 정말 다사다난했던 것 같은데요. 12월 한달을 정말 마무리 잘해야 겠습니다. 그래야 2017년도 또한 잘 시작할 테니까 말이죠. 예전에 랍스타를 싸게 먹을 수 있다고 해서 영등포 빅마켓 2층에 있는 바이킹스마켓을 방문했었던 기억이 있습니다.

그런데, 바이킹스워프 2호점이 12월 1일에 오픈한다는거에요. 롯데 빅마켓 쿠폰북을 통해서 알았는데요, 바이킹스마켓은 문을 닫았나 했더니 그게 맞더라고요. 왜 바이킹스워프로 리뉴얼되는지는 모르겠으나, 아무튼 무제한 랍스터 무한리필 뷔페로 탄생한다고 하니 한번 또 가보려고 이렇게 소개해 봅니다.


바이킹스워프(VIKING’S WHARF)는 샌프란시스코의 Fisherman's Wharf(피셔맨스 워프)를 모티브로
해산물들이 눈 앞에 펼쳐져 마치 해안가에 와 있는 듯한 경험을 선사합니다. 캐나다와 미국으로부터 직접 공수한 랍스터를 무제한으로, 수십가지 제철 자연산 해산물을 건강하게 즐기실 수 있습니다.

요즘 빕스가 바이킹스마켓을 조금 따라하는 것 같더라고요. 세계 유명한 시장을 벤치마킹하여 레스토랑 안에 각 코너별로 세계요리들을 선보이는 것이죠.

바이킹스마켓은 이렇게 세계 시장을 들여온 개념이고요, 바이킹스워프는 세계최고 랍스터 무한리필 부페로 정말 무제한으로 랍스터를 흡입할 수 있는 곳이랍니다. 잠실에 1호점이 있고요, 2호점이 영등포 빅마켓에 오픈 하는 거랍니다.

바이킹스워프 2호점 영등포점 위치입니다. 롯데마트 2층에 자리하고 있습니다.


바이킹스워프 영등포점 영업시간 안내입니다.

주중 2부제, 주말 4부제로 운영된다고 하네요.

★ 바이킹스워프(VIKING'S WHARF) 소개

세계 최대 랍스타 산지인 북대서양의 이스트코스트와 랍스터 직거래 공급 계약을 맺고, 주 2~3회에 걸쳐 항공 직송하여 싱싱한 랍스터를 받아, 국내 최초로 랍스타가 무제한으로 제공되는 뷔페를 운영하고 있다.

★ 바이킹스워프(VIKING'S WHARF) 메뉴

- 폴바셋커피, 구스띠모 아이스크림, twg 티, 노아베이커리 등 유명한 브랜드와 콜라보

- 새우 또한 양식새우가 아닌 자연산 킹 프라운만을 제공하고 있으며, 제공되는 해산물은 매일같이 삼천포,구룡포,주문진에서 직송 받아 제공하고 있어 전복, 돌멍게, 비단멍게, 산낙지, 참소라, 키조개 등 신선한 제철 해산물을 무제한으로 즐길 수 있다.

- 왕갈비, 프라임 스테이크 등이 인기 메뉴이며, 자연산 전복이 푸짐하게 들어가져있는 전복죽 또한 바이킹스 워프의 별미라 할 수 있다.

★ 바이킹스워프(VIKING'S WHARF) 가격

- 성인 100$

- 어린이 50$ 전일 환율에 따라 이용금액이 매일 변동 및 적용됩니다. / 만 36개월~ 13세

 

예전에 CJ에서 해산물부페를 하다가 철수했었잖아요. 그만큼 단가가 맞지 않아서 수지가 나오지 않은 이유이기도 할 것입니다. 바이킹스마켓 또한 너무 저렴하게 해산물을 공급해서 바이킹스워프로 새롭게 도약하려고 하는것 같고요. 아무튼 12월 1일 바이킹스워프 2호점으로 다시 태어나는 랍스터 무한리필 뷔페 한 번 가보고 또 포스팅 하도록 하겠습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