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리 킴의 희망정보

시흥배곧 호반서밋플레이스 분양가 본문

서울 정보(부동산 분양)

시흥배곧 호반서밋플레이스 분양가

tery kim 2016. 7. 20. 00:05

안녕하세요? 여름휴가를 마치고 일상으로 복귀했는데요. 제가 관심을 갖고 지켜보고 있는 신촌숲 아이파크 아파트가 상도동에도 출현(?)했네요. 요즘에는 서울 전지역을 걸쳐서 분양홍보를 하는 것 같습니다. 폭염주의보가 떴는데도 불구하고 부채를 나눠주고 있더라고요. 아무튼 모든 아파트가 분양에 성공하는 것은 아닌 걸로 알고 있습니다. 그래서 신촌숲 아이파크도 공격적인 행보를 하는 것 같고요.

 


이번 시간에는 저번에 시흥배곧 신도시에 호반써밋플레이스 모델하우스가 오픈해서 정말 많은 관람객들이 내방했다고 하는데요, 시흥배곧 호반서밋플레이스 분양가에 대해서 알아보는 시간을 갖도록 할게요.

벌써 오늘 1순위 청약일이네요.

시흥배곧 호반서밋플레이스는 특이하게 C1, C2블록을 동시에 분양하고요, 두 곳 모두 청약이 가능하답니다.

호반써밋플레이스 C1블록 분양가를 먼저 살펴볼게요.

배곧 호반 써밋 플레이스는 중·대형 주택형으로 구성된 단지입니다. 공급대상을 살펴보면, 주택형별로 C1블록 전용면적 84㎡ 868가구, 펜트하우스 156㎡ 14가구, 159㎡ 5가구, 172㎡ 3가구로 구성됩니다.



시흥배곧 호반 써밋플레이스의 3.3㎡당 평균 분양가 950만원입니다. 분양가 상한제를 적용받았고요. 계약금 1000만원 정액제, 중도금 이자 후불제가 적용됩니다.

정말 괜찮은 분양가 아닌가요. 서울에서는 꿈도 못 꿀 분양가고요.^^

제가 평형별로 대표층을 추출해서 평균분양가를 산출해보니 945만원이 나오네요. 이쯤되면 저도 부동산 전문가가 되지 않았나 자평해 봅니다.^^

즉, 예를 들어서 35평형 A타입 4층 기준으로 3억2천만원이고요, 평당 9백십오만원이라는 겁니다. 위에 표 이해하셨지요?

저번에 흑석뉴타운 대림 아크로리버하임은 층별, 향별, 타입별로 세분화돼서 분양가가 책정됐는데요. 정말 머리 아프게 분양가를 책정하는 것 같습니다. 이게 추세인 것 같고요.

 

다음 시간에는 배곧신도시 호반 써밋플레이스 C2블록 분양가에 대해서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아! 7월 20일 1순위, 21일 2순위 청약 접수를 받습니다. 당첨자 발표일은 C1블록 27일, C2블록 28일입니다. 그래서 둘다 청약을 넣으셔도 되는 겁니다.^^

Comments